화령중고등학교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봉황제 개최

화령중고등학교(교장 이성희)

입력시간 : 2019-11-06 09:18:51 , 최종수정 : 2019-11-06 09:18:51, 이동훈 기자
화령중고등학교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봉황제 개최


화령중고등학교(교장 이성희)는 11월 5일 학생, 교직원, 지역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뛰고, 함께 참여하는” 우리들의 잔치「2019년도 봉황제」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학생들의 전시회, 공연 및 장기자랑으로 진행되었다. 전시에서는 미술작품, 진로체험, 자율학기제 결과물, 공예 등 학생들의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됐다. 



또 1, 2부로 나누어진 공연에서는 학생들이 연극, 댄스, 합주 등을 통해 끼와 재능을 한껏 발산했다. 특별 공연으로 마련된 학부모 난타 공연, 교직원 오카리나 공연은 축제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또한 학부모회에서는 먹거리 장터를 열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축제에 참여한 학생들은 서로의 생각과 지혜를 모아 작품과 공연을 준비하면서 행복과 성취감을 느꼈다고 했다.


이양희 화서면장은 전시와 공연 관람 후 관람 후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그동안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연습하고 노력해 얻은 결실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값지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Copyrights ⓒ 패트론타임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