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포중학교,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캠페인 실시!!

창포중학교 학생안전부

창포중학교(교장 황현모)

입력시간 : 2019-11-22 13:17:14 , 최종수정 : 2019-11-22 13:17:14, 이동훈 기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창포중학교(교장 황현모) 학생안전부는 지난 11월 21일 아침 등교시간(08시~08시30분)에 학교 정문과 후문일대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은 최근 여러 학교에서 발생하는 학교폭력 사건발생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성폭력 포함)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학교폭력예방활동 강화의 일환으로 실시하였다. 



등교하는 전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체 교직원과 함께 특별히 포항시 북부경찰서 학교전담 경찰관 4명이 동참하였고, 학교 학생회 대의원 17명도 함께 실시하였다.


또한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는 이 날 오후, 포항북부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4명이 각 반에 들어가 사이버 폭력, 성폭력등에 대한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하였다.


이에 창포중학교 교장(황현모)은 “이번 캠페인과 예방교육으로 인해 학교폭력 제로 학교로 만들고, 또한 학교가 학생들이 생활하기 즐거운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학교폭력은 일어난 후 후속처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예방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야 한다는 취지에서 이러한 캠페인 뿐 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실시되어야 할 것이다.

 


Copyrights ⓒ 패트론타임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