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송도중학교 뮤지컬 관람을 통한 학교폭력 예방 교육 실시

No! punch!’학교폭력 싫어요!

포항 송도중학교(교장 권태헌)

입력시간 : 2019-11-22 13:24:30 , 최종수정 : 2019-11-22 13:24:30, 이동훈 기자
뮤지컬 관람을 통한 학교폭력 예방 교육
뮤지컬 관람을 통한 학교폭력 예방 교육


포항 송도중학교(교장 권태헌)는 11월 20일(수) 포항시가 주관한 학교폭력예방 청소년 뮤지컬‘NO! punch!2’를 교내 강당에서 전교생이 관람하였다.


이번 공연은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문제 해결 방안을 뮤지컬로 풀어냈으며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고 학교폭력 피해자가 가해자들의 놀림과 갈취로 결국 자살시도에 이르고, 그 때서야 가해자들이 자신이 한 잘못을 돌이키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피해자에게 정중하게 사과를 하며 마무리 되는 내용이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노래 실력에 학생들은 웃음을 짓는 한편 학교폭력의 심각성에 대해 느끼며 숙연해진 분위기였다.


공연을 관람한 학생은 “정말 재미있었고 감명 깊었다. 학교폭력이 나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고 학교폭력을 당하는 친구를 도와주고 학교폭력을 없앨 수 있도록 친구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관람후기를 남겼다.


학생들은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과 사진 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뮤지컬 관람을 통해 학교폭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보람차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Copyrights ⓒ 패트론타임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